전현무 이혜성 아나운서 15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임을 공식 발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의 여자가 된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학력 미모의 엄친아! 그것도 나이까지 어리다니!
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은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 간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갖게 됐습니다.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라고 전했는데요.
지난 6월 이혜성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으며, 두사람의 발언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당시 이혜성 아나운서가 자정 라디오프로를 평정할 것이라면서 무한 칭찬을 하면서 이상형에 대해
"나이 들기 전에 외모를 많이 봤어요. 이제는 나이가 들었기 때문에 대화가 잘 통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에게 끌립니다"라고 밝힌 바 있다고 하네요.
최근 전현무 이혜성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 간담회에 게스트와 진행자로 함께 했고, 지난 6월 이혜성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라디오 FM 방송 게스트로 함께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에는 '해피투게더4'에서 아나운서 특집으로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이날 이혜성 아나운서는 전현무와 함께 '잔소리'듀엣 무대까지 선보여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 누구?
이혜성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2006년 공채 32기 출신 KBS 선후배 사이로, 1977년생으로 43세가 되었습니다.
이혜성과 전현무 아나운서와 무려 15살 나이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김건모 장지연 커플 결혼 소식에 13살 나이 차이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전현무 이혜성 커플은 무려 15살 나이 차이를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현무 아나운서는 지난 2012년 퇴사후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해피투게더 4,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등에 출연 중입니다.
프리선언 후 한 방송 매체에서 각종 출연료와 CF와 행사 등을 통해 이현무 아나운서의 수입이 연간 약 30~40억은 될 것이라고 공개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지난 '나혼자산다'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한혜진과 공개 열애를 하던 중 지난 3월 결별 소식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2016년 KBS 공채로 입사로 이혜성 아나운서는 뉴스와 교양 프로그램들을 맡은바 있으며, 최근까지 '연예가 중계'와 '퀴즈 온 코리아' 등에서 활약한 바 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키 161cm 글래머 한 몸매와 학력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경기도 고양 출생으로 안곡 고등학교 졸업 후 서울대 경영학 학사를 나온 엘리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서울대 재학 시절 아름다운 미모와 몸매로 공식 학교 홍보대사 샤인으로 활동할 만큼 유명했다고 합니다. 이혜성 성형논란도 있지만, 10년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공개해 성형논란을 일축하였습니다.
10년전이지만, 변함없는 외모의 사진을 보니 풋풋함이 묻어난 여고생 순수함을 가진 지금과 똑같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얼핏 배우 진세연씨와도 많이 닮은것 같네요.
지난 7월 이혜성 아나운서는 유벤투스 선수 부폰에게 영어로 인터뷰 질문을 했다가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바로 그녀의 옆에 통역관이 있었음에도 생방송 도중 영어로 질문을 했고, 부폰이 영어가 아닌 이탈리아어로 답변을 해 돌발상황이 연출된것인데요.
바로 통역관이 한국어로 해석을 해주었지만, 통역관이 있었는데도 왜 영어로 질문했는지 부적절하다는 의견이 많았었다고 하는데요.
이혜성 아나운서는 평소 스포츠 프로그램에서 다소 과한 복장을 주로 입어서인지 일명 '청바지 골반녀'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인스타를 통해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는 영상을 올린적이 있을 만큼 운동광과 골반이 유독 눈에 띄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소 그녀의 인스타를 통해 '코끼리 다리가 되어간다'라는 글귀와 함께 굵은 하체를 걱정하거나 하체 군살을 빼는 운동을 하는 영상 등을 올리기도 한 이혜성입니다.
당시 유벤투스 인터뷰 영상에서도 골반이 그대로 드라나는 꽉 낀 청바지를 입고, 하이힐까지 신어 의상이 부적절했다는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혜성 아나운서는 빠듯한 시간 탓에 통역 단계를 줄이고자 영어를 인터뷰를 진행했던 것이라고 해명하였고, 정작 시청자들을 고려하지 못한 미숙한 진행이었다고 사과의 뜻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는 13일 방송된 kbs fm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전현무와의 열애설을 언급한 이혜성 아나운서입니다.
"아직도 뭔가 얘기를 꺼내는 게 여러모로 조심스럽긴 하지만, 오늘 소식과는 벌개로 저는 계속해서 무엇이든 열심히 하겠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생방송이 떨리긴 했다. 항상 라디오는 편안한 마음으로 왔었다. 그래도 청취자분들이 토닥토닥해주시 긴장을 풀고 평소처럼 진행 하겠다"라고 이어 전한 이혜성입니다.
두 사람의 측근 등은 두 사람이 친하게 지내는 것은 주변 사람들도 잘 알고 있었지만, 사귀는 초반이라 그런지 가까운 사람들 중에서도 교제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 사람이 많다.
신중하고 진지한 만남을 갖는다고 들었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나혼산에 출연했던 전현무 아나운서의 이상형 발언이 생각나는데요. "보듬어 줄수 있는 분이 좋다. 힐을 안 신고 저랑 똑같은 게 마지노선인 것 같다. 키는 아담했으면 좋겠다. 168CM 이상은 힘들다"라고 발언한 적이 있습니다.
한혜진과 열애 중이었지만 당시 발언했던 이상형과는 거리가 멀었던 전현무였는데요.
이번에 조심스럽게 열애 중인 이혜성 아나운서는 외모적으로만 봤을 때는 전현무 아나운서 이상형에 가장 근접한 여성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쪼록 두 사람의 행복한 사랑을 응원하겠습니다.
2021.02.26 - [연예이슈] - 룰라 김지현 젊은시절 및 재혼 남편 아들 화제
2021.04.16 - [연예이슈] - 김창옥 나이 및 과거. 아내 자녀 화제
2021.07.20 - [연예이슈] - 가수 신승훈 미혼 사유 및 근황 화제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창열 (김창렬) 폭력전과 및 음주 뺑소니 논란 (0) | 2021.07.30 |
---|---|
가수 이상민 또 다시 사기 혐의 및 돈 문제 (0) | 2021.07.30 |
모델 이소라 몸매 비결 및 남자친구 화제 (0) | 2021.07.27 |
배우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0) | 2021.07.27 |
가수 신승훈 미혼 사유 및 근황 화제 (0) | 2021.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