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한다감(한은정) 소속사 비비 엔터테인트 측은 한다감이 올 2020년 1월 5일 서울 모처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는 결혼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예비 남편은 한살 연상의 사업가로 한다감과 1년간 진지한 만남을 갖았다고 전했습니다.

 

예비 남편이 비연예인인 일반인점을 고려해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측은 예비신랑에 대해 깊은 배려심과 듬직한 성품의 소유자로, 평소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 가짐 등이 한다감 마음을 열게 한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결혼후에도 배우 활동을 계속 할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예비 신랑 남편 또한 "지금까지 배우로 활동해온것을 알고 있기에 남편도 하던대로 하면 될것 같다"고 말해줬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축복을 전한다고 밝혀왔습니다.

 

한다감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결혼을 앞둔 한다감씨의 얼굴이 유독 빛이 나는것 같죠?

 

 

 

 

 

 

키 170cm에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을 수상하면서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는데요. 특히 '풀하우스' '구미호'등에서 활약하면서 대세 배우로 자리 잡게 됩니다.

 

지난 3일 방송된 드라마 '터치'에서 톱스타 여배우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입니다. 성공적인 연기자 복귀와 새로운 결혼이라는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한다감! 

 

배우 한다감은 40살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몸매 관리가 뛰어난 배우중 하나입니다.

 

과거 한다감은 함께 작품에 출연하고 싶은 남자 배우로 정해인을 지목하기도 했습니다.

 

 

 

"정해인씨는 사실 이상형이다. 최근 여자친구를 위해 헌신하는 남자친구 역으로 나오셨는데 푹 빠져서 보고 있다. 저 친구 정말 내 남자친구 였으면 싶더라"라면서 멜로 드라마를 함께 찍고 싶은 상대남자로 지목한바 있습니다.

 

한다감은 지난해 12월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개명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부모님과 오랜 고심끝에 결정지은 것으로 그동안 배우로써 특별한 이름을 갖고 싶었다고 개명 이유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더욱 더 시청자들과 가까이 다정다감하게 다가가고 싶은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하였죠.

 

개명전 이름도 꽤 괜찮았던것 같은데, 한다감으로 바껴서 처음에 사람들이 많이 의아해했는데요.

 

 

 

 

 

 

예전 이름이 솔직히 더 낫다는 평이 많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싫으면 어쩔수 없는 일일텐데요.

 

개명후 바로 결혼하는 소식을 전해 주었으니 한다감 본인에게는 더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한다감은 1999년 데뷔한 이래 단 한차례도 열애설이 없는 깨끗한 이미지 배우중 하나였습니다.

 

이렇게 갑작스럽게 결혼소식을 전해줄지 아무도 몰랐죠. 개명하게 된 이유가 특히 전 소속사 대표가 사기 혐의로 구속되면서 안좋은 사건들이 그녀에게 줄줄이 생기기도 했었습니다.

 

 

 

 

 

전소속사 대표와 한다감 사이에 cf출연료 횡령 및 출연료 미지급 정산분등을 사유로 법적 대응을 하기도 한 불미스런 사건이 있었죠.

 

한다감 측은 "지난해 10월부터 방송 출연료 정산을 제대로 하지 않아 갈등을 겪어 오다 소속사 대표가 이중계약을 통해 출연료까지 가로챈 사실을 알게 됐다"고 전하면서 개약 해지를 전했습니다.

 

이런 저런 사유로 배우로써 이미지도 크게 바뀔 겸 새로운 출발을 하자는 의미에서 개명까지 하게 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과거 한 매체를 통해 한다감은 개명후 몸과 마음이 너무 편안해졌고, 심리적으로 안정돼 불면증도 사라졌다고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최근 열애 소식과 결혼 소식이 유독 많은 해인것 같습니다. 한다감 개명한 후에 결혼까지 급속도로 하게 되고 결혼후에도 배우로써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2021.01.01 - [연예이슈] -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및 최근근황 화제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및 최근근황 화제

불륜인정으로 화제가 되었던 홍상수감독과 배우 김민희 결별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은 불륜관계를 인정한지 약 1년만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의 측근은 "홍상

snow113.longlove1.kr

2021.02.26 - [연예이슈] - 아이돌 베리굿 조현 어린 시절 및 성형 여부

 

아이돌 베리굿 조현 어린 시절 및 성형 여부

아이돌 걸그룹 베리굿 조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IN 폰페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정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snow113.longlove1.kr

2021.01.11 - [연예이슈] - 박해미 아들 황성재 화제. 이혼과 재혼계획 여부

 

박해미 아들 황성재 화제. 이혼과 재혼계획 여부

박해미는 최근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그리고 이혼 등 큰 아픔을 겪고 한 동안 방황을 했습니다. 박해미는 최근 이런 방황을 끝내고 다시 대중들 앞에 서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데요. 최근 <사랑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