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 성형 전후 및 이승기 열애 근황

 

 

소녀시대 윤아가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에 모습을 보이고 근황을 전하는 윤아는 배우 조정석과 호흡을 맞춘 영화 '엑시트' 홍보를 겸해서 '미우새' 출연하는 듯 한데, 영화 '엑시트'는 올 여름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윤아는 '미우새' 어머니들이 '인형같다'고 표현한 빼어난 미모와 특유의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며 어머니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여지껏 '미우새'에 출연한 스페셜MC중에 최연소라고 하는 윤아는,

'미우새' 아들 중에 윤아를 설레게 한 남자가 있다고 해서 모벤져스 어머니들을 기대케 했다고...

 

 

 

 

 

 

 

윤아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가수의 꿈을 키웠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  SM엔터테인먼트에서 공개 오디션을 통해 한 번에 붙어 SM에 연습생으로 들어갑니다. 오디션 당시 노래는 왁스의 '부탁해요'를 불렀고, 춤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웁스 아이 디드 잇 어겐'에 따라 막춤을 췄다고 합니다. 약 5년 간 연습생으로 지내다가 소녀시대에 첫 번째로 합류를 하였습니다.

소녀시대에서 비쥬얼 담당, 팀내 센터를 10년간 전담한 윤아는 성격도 쾌활하고 밝아서 잘 웃는 소녀였습니다.

 

 

윤아의 얼굴은 사슴같은 얼굴의 정석적인 미인상이라는 말들이 많았고 어지간한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빛을 발할 정도로 얼굴이 이쁘다는 평을 들어왔습니다.

 

윤아는 춤실력이 아까워서 댄스가수로 서게 되었다는 얘기가 있는데요, '소녀시대' 팀내에서 유리와 함께 댄스실력 2위를 다툴 정도로 출중하다고 합니다. 춤 트레이너인 심재원이 보기에도 유노윤호와 함께 가장 아낀 춤 연습생이었다고 합니다. 지금도 SM최고의 댄서는 남자는 유노윤호, 여자는 윤아가 꼽힌다네요.

 

 

한류스타인 윤아는 중국에서 실시하였던 아시아 10대 미녀 웹 설문조사에서 876만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도 한류 연예인 10위 안에 든 유일한 아이돌이었구요, 2013년에 베트남에서 가장 좋아하는 대한민국 여배우 순위에도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어 1위를 차지 하였습니다.

 

윤아는 연예인으로 연차가 꽤 쌓였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팬들 앞에서 수줍음을 많이 타는 편이라 합니다. 

팬사이트에 유명한 윤아 저장소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www.yoon-a.com 팬들은 다 아는 사이트이고 주로 윤아 짤들이 올라옵니다. 또한 윤아 갤러리도 유명한데요, 

 

 

 

 

 

 

 

윤아 프로필을 간략하게 보자면,

 

윤아 본명 - 임윤아. 본관-나주임씨

윤아 나이. 1990년5월30일생으로 올해나이 30세

윤아 키. 168cm/48kg. 

윤아 고향.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동 출생

윤아 학력. 서울영신초-영남중-대영고.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연극전공

윤아 가족. 부모님. 언니 임윤정(1985년생)

윤아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윤아 종교. 개신교

 

윤아는 가수 뿐 아니라 연기자로서도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07년도부터 시작해서 2017년 MBC '왕은 사랑한다'에 주연으로 출연하기까지 꾸준히 연기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인기가 폭발적이었던 것처럼 역시나 CF 찰영도 엄청 많았었는데요, 데뷔 때부터 올해까지 수 많은 CF를 찍었습니다.

 

 

윤아는 몸매도 좋은데 코디네이터가 가장 옷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이 윤아라고 말한적이 있을정도라네요.
원래 윤아 다리가 오다리여서 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 상당히 심하긴 했었다고 합니다. 교정 후 더욱 윤아 몸매 각선미와 비율이 좋아보이게 됐다고 하네요.

 

 

 

실물이 더 예쁘다는 윤아를 이상형으로 뽑은 남자 연예인도 정말 많은데, 정우성, 주진모, 이승기 등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 이승기와는 2014년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윤아 남자친구 이승기, 윤아 이승기 나이차이 3살] 하지만 2016년 전 남친 이승기와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요. 결별이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윤아 이승기 재결합'이 언급되어 있지만 사실이 아닙니다. 

현재 윤아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윤아 성형전, 과거사진

 

인터넷에 보면 윤아 성형전후 사진이라고 떠도는 사진이 있는데 턱성형 수술을 한것으로 보인다고 주장합니다.

일단 윤아 어린시절 사진, 과거 초딩시절 데뷔 오디션때 사진을 먼저 보면,

 

윤아 졸업사진

 

지금 모습과 전혀 다르지 않는 타고난 예쁜 외모의 윤아를 볼 수 있습니다. 성형전 모습이 현재와 다를바가 없는.. 윤아 자연미인 인증 사진 같은데요. 근데 윤아 턱성형 의혹을 말하는 사람들이 제시하는 윤아 과거사진 모습은,

 

 

 

윤아가 잡지 모델을 했을 때 사진이라는데, 위에 윤아 과거사진을 보면 턱이 길쭉하고 네모진것으로 보여 주걱턱 느낌이 살짝 드는게 턱성형을 한게 맞지 않나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턱의 길이가 짧아졌다는것인데 이 사진으로만 보면 그렇게 보이는듯도 합니다.

얼굴살이 찌고 빠지고 또한 사진을 찍는 각도에 따라서 네모지게 보이기도 아니게 보이기도 하는데 판단은 각자 해야할듯 합니다.

 

 

 

 

 

 

윤아 뷔 열애?

 

올해 초 월드아이돌그룹 BTS멤버 중 한명인 뷔와 윤아가 열애중이라는 소문이 돌았는데요.

BTS 뷔 경우 예전부터 연예인들과 열애설이 몇번 돈 적이 있습니다. 열애설 주인공은 하지원, 조이, 아이린, 한서희 등등

당시에 근거없는 추측으로 열애설이 돌았지만 루머일뿐 아무런 증거도 없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윤아 뷔 열애설.

 

 

뷔는 예전에 트위터에 윤아와 찍은 사진을 올린적이 있는데, BTS공연 후 찍은 사진으로 윤아가 콘서트 구경을 갔던것이죠.

이날 윤아 뿐 아니라 하지원, 박보검, 박서준, 박형식 등 많은 연예인들이 콘서트를 방문했고, 윤아 사진만 올린것도 아니었습니다.

 

 

문제는 이후 방송에서 윤아와 뷔가 얘기만 나눠도 사진이 올라오며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예를 들어 "방금 뷔가 윤아한테 귓속말했어. 단지 친목??이냐"며 사귀는 사이가 아닌지 의심하게끔 글이 올라옵니다.

 

이렇듯 별다른 증거도 없이, 윤아와 뷔가 친해보인다는 이유로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는 것인데,

결론적으로 '뷔 윤아 열애' 아무런 증거도 없으며 말그대로 루머일뿐입니다. 만약 두 사람이 정말 사귄다면 디스패치가

그 둘을 가만두지 않았겠죠?!

 

윤아 100억 빌딩

 

어린시절부터 SM연습생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가수, 연기자, 광고모델 등으로 많은 활동을 하면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온 윤아는, 지금은 청담동에 100억원대 빌딩을 매입할 정도의 부를 가진 연예인이 되었습니다.

 

 

윤아가 소유한 청담동 빌딩은, 2018년 10월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 건물을 100억에 매입을 했는데 해당 건물은 2014년에 건축을 했고 지하 2층~지상 4층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강남 도산대로 학동사거리 이면 청담스퀘어 뒷편에 위치한다고 하는데,

이곳은 상권이 활발하진 않았지만 많은 셀럽과 젊은 부호들이 선호하는 도산대로 인근의 "청담동"으로, 이면도로에 접해있지만 토지시세가 꽤 비싼 동네 라고 합니다.

이지역은 주택가 이기는 하지만 매물이 나오기가 무섭게 매매가 되는 투자 1순위라고 하고, 부동산 전문가들이 좋은 가격에 잘 매입했다고 평한다고 하네요.

 

윤아가 살고 있는 곳도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롯데캐슬 프리미어 아파트인데요.

가수 이승기와 열애설이 터졌을 당시 프리미어 아파트 주차장에서 포착되어 아파트까지 큰 화제가 된 바 있죠.

시세가 22억~30억 정도라고 하네요. 윤아 대단합니다...

 

 

 

 

 

최진실 딸 최준희 보호자 개그우먼 이영자?

 

최진실 딸 최준희 보호자 개그우먼 이영자?

최진실 딸 최준희 보호자 개그우먼 이영자? 오늘 방송된 채널A 뉴스특급에서는 최진실 딸 최준희가 이영자의 도움을 받아 병원에 입원했다는 사실을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영자는

snow113.longlove1.kr

방은희 두번째 이혼 심경 고백 및 전남편 직업 집안

 

방은희 두번째 이혼 심경 고백 및 전남편 직업 집안

방은희 두번째 이혼 심경 고백 및 전남편 직업 집안 이번 포스팅에서는 방은희 전남편 김남희와 이혼한 이유부터 방은희 나이 프로필 그리고 결혼과 재혼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now113.longlove1.kr

가수 영탁 무당 어머니 및 과거 무명시절

 

가수 영탁 무당 어머니 및 과거 무명시절

가수 영탁 무당 어머니 및 과거 무명시절 영탁은 올해 37세 나이이며 데뷔 15년차입니다. 179cm의 훤칠한 키와 외모를 자랑하는 영탁은 본명이 박영탁입니다. 1983년 경북 문경시에서 출생하였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