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희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온앤오프'에서는 평소 일상 공개와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요즘 드라마 '악의 꽃'에서 도해수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희진의 나이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풋풋한 과거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장희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83년 5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소유자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간석여자중학교, 석정여자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호텔경영학과, 건국대학교영화예술학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럭키컴퍼니로 2003년 잡지 에꼴 표지 모델 활동이 데뷔라고 합니다.

 

 

 

 

 

장희진 직업 배우로 과거 '제2의 전지현'이라는 수식어로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2004년 드라마 '토지'에서 연기 혹평을 받았고 토지가 끝난 후 1대1 연기 수업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7년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정해당 역으로 중도 투입이 되었는데 MBC 연기대상 우수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악의 꽃'에서는 극중 배우 이준기 누나 도해수 역으로 청순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주고 있습니다.

 

 

 

 

 

장희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얼굴과 비교를 해보니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했으며 치아교정을 했다고 밝혔네요. 항상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장희진은 뛰어난 몸매로 유명한데요. 화보 사진을 보니 잘록한 허리, 날씬한 각선미, 긴 팔다리로 뛰어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장희진의 몸매 관리 비결은 필라테스 8년차로 필라테스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동안 비결은 채소주스를 갈아먹고, 잠을 많이 자고 , 물 많이 먹고, 운동 열심히 하고, 피부과 잘 다니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장희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4월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설, 결혼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소속사에서는 아직 결혼을 논할 단계는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분과 잘 만나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뷰티 예능 프로 '팔로우미9'에서 이상형 월드컵을 했는데 아이돌 가수 '강다니엘'을 선택했다고 하네요. 나중에 결혼을 하고 아들을 낳으며 강다니엘 같았으면 좋겠다고 말을 했습니다.

 

 

 

 

 

 

장희진이 출연했던 작품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좋은 친구들, 도희야, 콩나물, 혈투, 영화는 영화다, 기다리다 미쳐, 폭력써클, 가문의 부활 가문의 영광3, 아파트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악의 꽃, 바벨, 당신은 너무합니다, 내성적인 보스, 공항 가는 길, 마녀보감,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밤을 걷는 선비, 세번 결혼하는 여자, 내 딸 서영이, 빅, 왓츠업, 스파이 명원, 전설의 고향, 태희혜교지현이, 케세라세라, 건빵선생과 별사탕, 토지, 논스톱5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엑스맨, 인생술집, 라디오스타, 뮤직뱅크, 한끼줍쇼, 런닝맨, 팔로우 미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장희진은 17년차 배우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같이 소소한 일상이 어우러진 현실적인 사랑 드라마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기존의 캐릭터들은 숨겨진 비밀이 있거나 사연있는 캐릭터를 많이 해서 다른 캐릭터도 하고 싶다고 하네요. 긜고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 MC 활동을 세번이나 했는데요.

 

30대부터 40대까지 자신 또래가 공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장희진의 나이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2021/01/01 - [연예이슈] - 조민기 자살 1주년. 그의 행적 재조명. 자살하기 까지.

 

조민기 자살 1주년. 그의 행적 재조명. 자살하기 까지.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던 영화배우 조민기씨가 서울 광진구 아파트 근처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서울 소방본부에 따르면 배우조민기는 서울 광진구 구의동 지하주차장 옆 창고에서 목을

snow113.longlove1.kr

2021/01/01 - [연예이슈] -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및 최근근황 화제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 및 최근근황 화제

불륜인정으로 화제가 되었던 홍상수감독과 배우 김민희 결별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결별설은 불륜관계를 인정한지 약 1년만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사람의 측근은 "홍상

snow113.longlove1.kr

2021/01/05 - [연예이슈] - 추자현 남편 우효광 첫만남과 결혼계기 화제

 

추자현 남편 우효광 첫만남과 결혼계기 화제

배우 추자현은 동상이몽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상당히 친근한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과 함께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전까지 추자현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