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사랑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깜짝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복수해라' 주인공 김사랑과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김사랑은 이번에 드라마 '복수해라'에서 핫한 인플루언서 강해라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사랑의 나이 과거 남동생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데뷔 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사랑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사랑, 국적 한국, 1978년 1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양천구이며 키 173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여동생 김소원, 남동생 김대혜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영여자 고등학교, 용인대학교 국악학,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레오인터내셔널로 데뷔 시기는 2000년 미스코리아 진이라고 하네요.

 

 

 

 

 

 

김사랑 직업 배우로 과거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라고 합니다.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윤슬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2015년에는 '사랑하는 은동아'에서 지은동 역으로 연기 변신을 보여줬습니다.

 

공백기가 많은 배우로 광고 모델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에 드라마 '복수해라'는 미스커리 쇼셜 복수극으로 강해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돌직구 복수를 하는 캐릭터로 속시원한 핵 사이다 모습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김사랑의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의 소유자로 유명하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동안 외모도 자랑하고 있지만 몸매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화보 사진을 보니 완벽한 8등신 비율로 긴 팔 다리,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세 끼 다 먹으면 살쪄요'는 명언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했다고 하는데 다이어트 비법은 샐러드 식단과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김사랑이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천사의 분노, 어쩌면 좋아, 미나, 정, 천년지애, 이 죽일놈의 사랑, 전설의 고향, 왕과 나, 도쿄 여우비, 시크릿 가든, 어비스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출연작 남자 태어나다, 남남북녀, 누가 그녀와 잤을까, 라뒤오 데이즈, 퍼펙트맨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 야심만만, 나혼자 산다, 희망로드 대장정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명 가수 '이승기'의 노래 '내 여자라니까'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김사랑은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축구선수 '박지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는 안 보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남동생 김대혜는 영화배우라고 합니다.

 

출연작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 드라마 가시꽃, 신데렐라 맨이라고 하네요. 친누나 김사랑을 닮아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사랑의 나이 과거 남동생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21 - [연예이슈] -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딸 최하나 최근 근황 및 인스타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딸 최하나 최근 근황 및 인스타

개그맨 최양락 팽현숙 딸 최하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살림남'에서 가족과 함께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최하나는

snow113.longlove1.kr

2021/02/20 - [연예이슈] - 배우 박중훈 근황 및 아내 아들 화제

 

배우 박중훈 근황 및 아내 아들 화제

영화 배우 박중훈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더 먹고 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 영화감독 활동을 하면서 생긴 고충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오랜 동안 쓴 시나리오를 얼마 전에 완성

snow113.longlove1.kr

2021/02/21 - [연예이슈] - 배우 김남길 최근 근황 및 요트 면허 화제

 

배우 김남길 최근 근황 및 요트 면허 화제

배우 김남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바닷길 선발대'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박성웅, 고아성, 고규필과 함께 목포에서 독도까지 바닷길 여정을 한다고 하네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