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효춘의 최근 근황 소식으르는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김영란, 박원숙과 절친 사이이며 가수 혜은이 찐팬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효춘의 나이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효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효춘, 1950년 2월 1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7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광주시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학력 사항은 광주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학과 예술학입니다. 데뷔 시기는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자녀 딸 이지은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효춘 직업 영화 배우로 과거 연극 배우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이후 1970년 TBC 동양방송 10기 공채 탤런트가 되었고 1973년 드라마 '파도'에서 첫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978년 드라마 '청춘의 덫'에서는 비련의 여주인공 서윤희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4년 드라마 '이 여자가 사는 법'에서는 유순애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했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을 했네요. 많은 인기를 얻었던 당시 배우 김자옥, 김영애와 함께 MBC 트로이카로 불렸습니다. 최근에는 어머니 캐릭터를 많이 하고 있네요. 

 

 

 

 

 

 

이효춘의 과거 젊었을 때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가 돋보입니다. 지금 사진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이목구비이며 예능 '마마도'에서 말하기를 성형 수술은 안 한 자연미인이라고 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 고등학교 시절까지 무용을 했었고 학창시절에 남학교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동안 비결은 하루 두끼를 먹는데 아침은 탄수화물, 저녁에는 생선 위주로 먹는다고 했습니다. 최근 건강검진 결과 대장 용종 3개가 발견이 되었는데 암은 아니고 비종양성 용종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김치싸대기'의 주인공으로 아침 드라마에서 김치싸대기를 때린 배우라고 하네요.

 

 

 

 

 

 

이효춘은 과거 결혼을 했으나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혼 후 딸은 혼자 키웠습니다. 그리고 이혼 후 오랜 시간을 혼자 보내 외로웠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유무,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상형 스타일은 자상하고 포근한 사람이 좋다며 한 인터뷰에서 소개팅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꼭 좋은 분이 생겨서 좋은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이효춘이 출연했던 작품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연화, 이중섭, 내시의 아내, 도레미파솔라시도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모두 다 쿵따리, 좋은 사람, 당신만이 내사랑, 모두 다 김치, 장옥정 사랑에 살다, 사랑했나봐, 수상한 가족, 폼나게 살거야, 당신 참 예쁘다, 욕망의 불꽃, 수상한 삼형제, 그래도 좋아, 푸른 물고기, 나쁜 여자 착한여자, 소문난 칠공주, 그 여자의 선택, 영재의 전성시대, 영웅시대, 금쪽같은 내 새끼, 왕의 여자, 진실, 아내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효숙의 나이 이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1/01 - [연예이슈] - 조민기 자살 1주년. 그의 행적 재조명. 자살하기 까지.

 

조민기 자살 1주년. 그의 행적 재조명. 자살하기 까지.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던 영화배우 조민기씨가 서울 광진구 아파트 근처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서울 소방본부에 따르면 배우조민기는 서울 광진구 구의동 지하주차장 옆 창고에서 목을

snow113.longlove1.kr

2021/01/05 - [연예이슈] - 배우 염혜란 프로필 화제. 배우 생활 되돌아보기.

 

배우 염혜란 프로필 화제. 배우 생활 되돌아보기.

배우 염혜란은 최근 <경이로운 소문>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염혜란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은근히 인기작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경이로운 소문

snow113.longlove1.kr

2021/01/05 - [연예이슈] - 추자현 남편 우효광 첫만남과 결혼계기 화제

 

추자현 남편 우효광 첫만남과 결혼계기 화제

배우 추자현은 동상이몽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상당히 친근한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추자현 남편 우효광과 함께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이전까지 추자현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