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언니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제시가 최근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시트콤 드라마, 공연, 앨범, 예능 등 대중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제시는 어렵게 무명 생활을 극복하고 지금과 같은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가수로서 랩을 잘하는 여자 랩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었지만 큰 빛을 보지 못한 가운데 2015년 랩의 인기와 함께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을 하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나라 정서와 다른 과감한 모습, 과감한 발언 그리고 다소 엉뚱한 모습까지 보여주며 처음에는 대중들의 비호감을 받았지만 지금은 솔직한 모습의 아이콘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제시 프로필

제시 본명은 호현주입니다. 제시 나이는 1988년 12월 17일생으로 고향은 뉴욕 출신이지요. 제시 국적 역시 미국이지요. 제시 키는 165cm로 데뷔는 2005년에 했습니다.

 

 

제시는 한국계 미국인 2세로 2005년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지만 큰 인기를 얻지 못했고 제시라는 이름으로 예명을 바꾼 후 각종 예능 등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2020년 음반 <NUNA>로 인하여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다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제시 호감 이유

제시는 처음에는 너무 당돌하고 당당한 모습에 대중들이 약간은 거부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제시는 이후 당당한 모습이 대중들에게 솔직한 모습으로 기억이 되었고, 이 모습을 꾸준히 이어갔다는 것이 그녀에 대한 대중들의 편견을 바꾼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제시는 2016년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멤버들의 이벤트로 오랫동안 떨어져 있던 제시 아버지를 만나는 기획을 하기도 했는데요. 센 언니인 줄만 알았고, 힙합 스웨그로 똘똘 뭉치며 상대 래퍼를 거침없이 디스하는 모습만 기억되었던 제시가 그저 어리고 여린 막내딸의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항상 변함없이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제시가 대중들의 마음을 돌릴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요?

 

 

제시 결혼 생각

제시는 30대이기 때문에 이제 결혼을 해도 이상하지 않은 나이입니다. 제시는 결혼에 대해서도 자신의 생각을 방송에서 솔직하게 언급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전 결혼하고 싶다. 아기도 너무 많이 낳고 싶다. 사람들이 겉으로 봤을 땐 거칠어보이지만 저는 성격이 남자친구를 사랑하면 다 퍼준다. 바보 같다>라며 자신의 성격을 고백했습니다.

 

 

<미국은 먼저 살고 결혼한다. 살아봐야 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안다. 제 친구가 7년 같이 살다가 아이를 먼저 낳았다. 어떤 남편이 되는지 보고 싶었다>

 

 

 

 

 

아무래도 미국에서 오랫동안 살았다보니 오픈 마인드의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런 그녀의 솔직한 생각이 요즘 세대와 잘 맞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시는 다양한 예능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주며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어떨 때에는 센언니의 모습을, 또 어떨 때에는 약하고 순진한 여자의 모습을... 제시의 앞으로의 모습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2020/12/01 - [연예이슈] - 박보영 첫게스트 톡이나 할까 어정쩡해 보이는 이유

 

박보영 첫게스트 톡이나 할까 어정쩡해 보이는 이유

배우 박보영이 카카오TV 모닝의 화요일 코너 톡이나 할까의 첫게스트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톡이나 할까의 첫게스트로 출연을 하게 된 박보영은 자신이 EBS의 인기 연습생 펭

snow113.longlove1.kr

2020/11/28 - [연예이슈] - 심은하 근황. 남편 지상욱 의원. 딸 두명. 지상욱 선거 패배.

 

심은하 근황. 남편 지상욱 의원. 딸 두명. 지상욱 선거 패배.

심은하가 간만에 남편 지상욱 미래통합당 의원의 선거유세에 얼굴을 나타내었다. 반가운 얼굴인데 정말 오랜만에 언론에 얼굴을 내민 듯 하다. 아이들 등교길의 심은하 리즈 시절 심은하 90년대

snow113.longlove1.kr

2020/11/28 - [연예이슈] - 소지섭 조은정 결혼발표.

 

소지섭 조은정 결혼발표.

소지섭 조은정씨의 결혼 소식입니다. 결혼식 비용 대신에 기부를 하기로 했다는 훈훈한 소식이 코로나에 지친 우리들에겐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소간지. 미안하다 사랑한다. 미안하다 사랑했다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