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 임상아 이혼 "딸에게 미안하다 

가수 출신 디자이너 임상아가 10년 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했다고 털어놨다. 5일 오전 방영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사람이 좋다)에서 뉴욕을 사로잡은 가방 디자이너 임상아의 일상이 담겼다. 

 

 

임상아는 “(딸에게)너무 많이 미안하다. 그런 마음을 보이는 자체가 미안하다면서 엄마도 아빠도 최선을 다해서 아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고 말했다.

임상아는 지난 2014 10년 간의 결혼생활을 정리했다. 그녀의 딸 올리비아는 엄마와 아빠의 집을 오가며 생활하고 있다.

 

google_language = "ko"

 

앞서 1996 1집 앨범 뮤지컬로 가요계에 데뷔한 임상아는 한국에서 가수 및 배우 활동을 하다,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28살에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 들어가 디자인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미국에서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한 지 어느 덧 십 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는데 비욘세, 리한나 등 세계적인 스타들이 그녀가 디자인한 가방을 착용하면서 패션의 중심인 뉴욕에서 당당히 이름 석 자를 알렸다.

 

#. 임상아 전 남편은 제이미 프롭? "미국 내 상당한 재력가"

가수 겸 디자이너 임상아의 전 남편 제이미 프롭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지난해 한 매체는 "임상아가 2001년 결혼한 미국인 음반 프로듀서 제이미 프롭과 10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다"고 밝혔다.

임상아와 제이미 프롭의 정확한 이혼 사유와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다. 임상아의 전 남편 제이미 프롭은 재즈 기타리스트 출신의 음반 프로듀서로, 가수 겸 탤런트로 활동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미국 내에서 상당한 재력가로 전해진다.

 

google_language = "ko"

 

#. 임상아 혼혈 딸 공개, 엄마 쏙 닮은 뚜렷한 미모

패션디자이너 임상아의 딸 올리비아가 공개됐다. 가수에서 디자이너로 변신한 임상아와 여성 CEO 한경희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임상아는 딸에게 정성껏 만든 음식을 차려주며 전형적인 엄마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때 공개된 임상아 딸 올리비아는 혼혈아로, 엄마와 쏙 닮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다.

 

google_language = "ko"

 

임상아는 딸에 대해 " 된장찌개를 무척 좋아한다. 미역국과 북엇국, 소고기 뭇국을 좋아한다" "맛있게 먹어서 정말 기분이 좋다. 아침에 두부 같은 걸 삶아주면 먹으면서 '너무 맛있다' 막 그런다"고 말하며 딸바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 임상아, 과거 공황장애 겪은 이유는?..."위로가 필요했다

 

google_language = "ko"

 

임상아가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성공한 여성 사업가로서의 근황을 전한 가운데, 그의 공황장애 고백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임상아는 과거 방송된 SBS ‘열창클럽 썸씽’(이하 썸씽’)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임상아는 뉴욕에서 가방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을 그대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서 임상아는 커리어우먼 다운 꼼꼼함과 엄마로서의 가정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임상아는 운동을 시작한 계기를 묻자 공황장애를 이겨보고자 시작하게 됐다고 답했다임상아는 이혼을 고백하며 "현지인과 결혼해 영어도 빨리 늘고 도움도 받았을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아니었다. 많은 위로가 필요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임상아는 결혼한지10년 만에 이혼했다.

이날 임상아는 딸 올리비아도 공개했는데 딸 올리비아는 현재 남편과 임상아 집을 반반씩 오가며 생활중이다임상아는 "딸이 오는 날이 정해져 있다. 그날만 기다린다. 아이가 없을 때는 외로움과의 싸움"이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5 - [연예이슈] - 방은희 남편 김남희와 이혼사유 재조명

 

방은희 남편 김남희와 이혼사유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방은희 김남희 러브스토리 탤런트 방은희의 이혼과 재혼을 살펴보면, 그녀의 행복과 불행에 그녀의 실제 성격이 밀접한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회의 발전 속도는..

mamarang.tistory.com

2020/03/15 - [연예이슈] - 서세원 서정희 이혼사유와 불타는 청춘

 

서세원 서정희 이혼사유와 불타는 청춘

google_language = "ko" 서정희가 최근 불타는청춘에 합류를 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정희는 서세원과 이혼이후 다양한 활동을 재개하며 그동안 전남편 서세원과 결혼 생활을 하면..

mamarang.tistory.com

2020/03/14 - [연예이슈] - 김상중 전부인 오세정 재조명

 

김상중 전부인 오세정 재조명

google_language = "ko" 배우 김상중이 MBC 차기작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 노대호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탤..

mamarang.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