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던 카드 유효기간이 지났거나 훼손·분실된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신용카드 재발급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외에도 은행상품 및 서비스 관련하여 이메일 또는 채팅상담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휴일에 접수한 경우 은행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화상담이 어려운 경우 위 서비스 또는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10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사이는 고객문의 증가로 상담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등을 분실한 경우 고객센터 또는 인터넷으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니 인지한 즉시 신고하여 2차 피해를 방지해야 합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588-7000으로 전화를 걸어 8번(사고신고)를 누르고 분실한 항목(1번~9번)을 누르고 상담원과 연결하여 신고하면 됩니다. 특별한 신용카드의 경우 재발급 비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급은 분실신고 할 때 가능하며 따로 신청을 안한 경우 인터넷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즉시 재발급은 신세계 제휴카드에 한하여 신세계백화점 카드센터에서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분실신고 안내를 도와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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