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승헌은 잘생긴 배우의 미남의 대명사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는 드라마를 통하여 컴백을 하게 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미남 배우의 대명사 송승헌은 어떤 인물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송승헌 프로필

송승헌 나이는 1976년 10월 5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송승헌 데뷔는 1995년 의류브랜드 <스톰> 모델로 데뷔를 했는데요.

 

 

송승헌 키는 180cm로 학력은 영훈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전공학과입니다. 송승헌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송승헌하면 조각 같은 외모 그리고 진한 눈썹이 그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저음에 목소리까지 잘생겨 오랫동안 여성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지요.

 

 

송승헌은 1996년 10월 21일 인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서 이의정과 함께 커플로 출연을 하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송승헌의 시트콤 출연은 신의 한수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잘생긴 외모에서 나오는 유머러스한 모습이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후 송승헌은 정극 드라마에 출연하기 시작했고,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혜교의 상대인 윤준서 역으로 출연을 하며 아시아 전역에 한류스타로 부상하게 됩니다. 일본에서 시작된 송승헌의 인기는 아시아 전체로 이어졌는데요. 이 때부터 무려 20여년간 한류 스타를 대표하는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지요.

 

     

 

송승헌 유역비 결별이유

송승헌은 중국을 대표하는 청순미인 배우 유역비와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유역비는 2002년 드라마 <금분세가>로 데뷔를 하였고, 이 때부터 중국을 대표하는 미인 배우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유역비는 예쁜 미모뿐만 아니라 10조원 자산가 부친(유역비 아버지)를 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송승헌은 2015년 이재한 감독이 연출한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에 주인공 임계정 역을 맡아 중화스타인 유역비와 함께 출연을 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9월 중국 개봉 당시 약 7200만의 관중을 동원하여 대박을 터뜨리게 되지요. 영화의 성공 그리고 영화에서 상대역을 연기하며 서로 호감을 가지게 된 두 배우는 연인으로 발전 2015년부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두 사람이 열애를 하면서 중국 언론에서 결별설에 대해 몇 번의 보도를 했었는데요. 하지만 이 때마다 소속사에서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결별설을 일축했지요.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은 2019년 1월 결별을 하게 되는데요. 송승헌 유역비 결별이유에 대해서 송승헌 측은 <쉼없이 계속 일을 했고 유역비도 많이 바빴다. 바쁜 스케줄 탓에 몸이 멀어지면서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진 것 같다. 한한령 때문에 멀어진 것은 아니다>라고 강조를 했습니다.

 

 

한한령은 중국 내 한류 금지령으로 중국 정부에서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은 없지만 2016년 한국에 사드 배치가 확정된 이후 중국에서 활동 중인 연예인들의 활동이 눈에 띄게 줄어들었지요. 송승헌 유역비 결별이유에도 한한령이 영향을 미쳤다는 중국 언론의 반응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송승헌 결혼 생각

 

 

40대 중반이 된 송승헌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인터뷰를 통하여 자주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유역비와 사귀고 있을 당시 자신의 결혼관에 대해서 <나는 결혼하면 한 여자만 바라보고 살 거야. 그러한 신념이 있기 때문에 신중했던 것 같다>

 

<너무나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된 것 같다. 미래에 대해서 어떤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니고 남녀관계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지금 좋은 감정을 정말로 오래오래 가져가고 싶다>라며 유역비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유역비와 결별 후에는 <결혼을 안 할 생각인 것은 전혀 아니고 가야 한다. 결혼해서 아이 낳고 성숙한 가정을 꾸려서 오순도순 사는게 꿈이다. 다만 아직 운명의 상대를 못 만난 것 같다. 지인들은 제가 운명적인 인연을 찾기 때문에 아직 결혼을 못했다고 하는데 그래도 어딘가에 인연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2018년 11월 인터뷰중)5년 안에는 결혼을 하고 싶다. 저를 컨트롤 해주고 잡아주는 사람이 필요할 것 같다. 제가 조금 철도 없고 어린 편이라 저를 잡아줄 수 있는 현명하고 착한 분이셨으면 좋겠다>

 

 

이처럼 송승헌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늘 하고 있었던 것 같네요. 유역비와 결별을 하지 않았다면 한중 최고의 톱스타들의 결혼을 볼 수 있었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튼, 송승헌이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길 바라며, 원조 한류스타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020/12/03 - [연예이슈] - 안혜경 하하 결별이유 결혼 생각

 

안혜경 하하 결별이유 결혼 생각

안혜경은 최근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혜경은 과거 하하와 공개 연애를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하하는 안혜경과 결별 후 가수 별과 공개 연애 후

snow113.longlove1.kr

2020/12/03 - [연예이슈] - 정수라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정수라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가수 정수라는 미모의 1980년대 미모의 가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80년대를 주름 잡았던 대표 여자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수라는 6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snow113.longlove1.kr

2020/12/03 - [연예이슈] - 이상아 이혼 재혼 실패 이유

 

이상아 이혼 재혼 실패 이유

이상아는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던 청춘스타였습니다. 그러나 몇번의 결혼에 실패를 하면서 복잡한 개인사 때문에 방송 활동도 많이 줄어들었지요. 하지만 최근에는 다시 연기에 집중을 하면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