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송지효 가슴수술"이라는 뜬금없는 키워드가 존재한다. 도대체 왜?

우선 송지효라는 배우에 대해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하겠다.

 

 

 

 

 

송지효는 대한민국의 배우 및 예능인으로 경상북도 포항시 출생. 1남 2녀 중 첫째로 태어났다. 학창 시절 멀리뛰기 선수를 했다.

 

 

중학교 동창인 가수 영지에 따르면, 송지효가 중학교 3학년 때 전학을 왔는데 전교생이 줄을 서서 구경했을 정도로 예뻤다고 한다.

 

인터뷰에 따르면 고등학생 때에도 캐스팅 제의를 받았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거절하였고, 대학교 졸업반 시절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런닝맨에서 직접 밝히길, 백화점 앞 조그마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다음 아르바이트생이 안 구해진다, 1주일만 더 도와달라"고 해서 갔다가 캐스팅되었다고 한다.

 

 

2001년 패션잡지 키키 모델로 데뷔해 '롯데리아' 전속모델로 발탁되었고, 03년 영화 여고괴담 3 - 여우 계단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2006년 MBC 드라마 '궁'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고, 2008년 쌍화점에 출연해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했다.

 

그리고 2010년부터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해 결국 고정 멤버로 자리잡게 되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연기자 겸 예능인으로 거듭났다.

 

 


여하튼 본론으로 돌아와 "송지효 가슴수술"은 과거 중국 영화에 출연하면서 생긴 해프닝 같다. 논란이 되었던 짤은 아래와 같다. 더 이상 설명은 생략하겠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바이~

 

 

 

2021.11.12 - [연예이슈] - 개그우먼 이세영 성형 전후 사진 및 남자친구

 

개그우먼 이세영 성형 전후 사진 및 남자친구

개그우먼 이세영은 최근 영평티비라는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세영은 그동안 개그프로그램 그리고 예능 게스트 등으로 활동을 많이 했었는데요. 유튜브를 통하여 자

snow113.longlove1.kr

2021.11.26 - [연예이슈] - 아나운서 오정연 카페 체리블리 위치 및 수입 공개

 

아나운서 오정연 카페 체리블리 위치 및 수입 공개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오정연이 출연해서 5월에 오픈한 자신의 카페의 매출에 대한 질문에 답을 했어요. 이날 박명수가 매출이 어느 정도인지 묻자 오정연은 "기대보다 더 찾아주셔서 생각보

snow113.longlove1.kr

2021.11.27 - [연예이슈] - 박해미 황민 합의 이혼 및 유가족 사죄

 

박해미 황민 합의 이혼 및 유가족 사죄

뮤지컬 배우 박해미와 황민이 25년간의 결혼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협의 이혼을 했는 소식이 전해져서 안타까움을 사고 있어요. 박해미와 황민이 협의이혼을 한것은 맞지만 양측은 원만하게 협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