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에 출연 중인 광희가 치킨 프랜차이즈 BBQ의 광고 모델로 공약대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광희는 지난 8월 7일 네고왕 1회에서 BBQ 치킨 본사로 쳐들어가서 BBQ 회장과 단기간의 치킨 가격 인하를 네고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당시에 그 영상이 5백만 뷰를 달성하게 되면 브랜드 모델을 시켜달라고 공약을 제시하였고 BBQ 회장으로부터 동의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한 달 만에 그 영상 즉 네고왕 1회 영상이 조회수 5백만을 돌파하였고 광희는 공약대로 BBQ 모델 광고를 찍게 되었습니다. 말 한 마디로 계약을 하게 된 것입니다. 물론 광고 계약 즉 공약 자체는 광희가 직접 만들어낸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 전체적은 프레임을 보았을 때에 BBQ 회장과 만나기 이전에 네고왕 제작진과 BBQ 실무진과 어느 정도는 합의가 이뤄졌을 것입니다.
기업의 입장 즉 BBQ의 입장에서는 회장의 얼굴이 나오는 것인데 자칫 삐그덕 거려서 문제가 터지게 되면 그것만큼 위험부담이 있는 것이 없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네고왕 제작진과 합의가 방송 이전에 많은 부분에서 이뤄졌을 것입니다. 단순히 광희가 네고왕이 되어서 BBQ에 가서 직접 모든 것을 해냈다라고 하는 영상 이면에는 치열한 수 싸움이 있었을 것입니다.
사실 광희가 공약대로 BBQ 모델이 되었다는 소식보다도 오히려 네고왕이 대박을 친 비결을 생각해본다고 한다면 결국 광희가 자신의 캐릭터를 이리 저리 돌아다니는 동안 해매기도 하였지만 결국 잘 잡았고 무한도전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방송 스타일이 네고왕에서는 오히려 호감이 될 수 있는 스타일로 평가를 받을 정도로 광희가 방송도 그리고 방송 내의 캐릭터도 잘 잡은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광희가 군대를 가기 이전에는 무한도전이라고 하는 그 자신의 입장에서는 천국의 사다리를 잡는 것으로 방송 활동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러나 무한도전이 종영이 되고나서 군대를 제대하고 난 다음에 유재석과 함께하는 꿈을 더 이상 꿀 수가 없게 되었고 결국 그 스스로 자리를 잡고 일어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놀면뭐하니에 싹쓰리 특집에 나와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기는 했습니다.
그러나 놀면뭐하니 싹쓰리 특집에서도 유재석과 함께라기보다는 오히려 이효리와 함께하는 씬이 더 많았고 다른 방송에서도 좋은 방송 하나 잡자라는 마인드기보다는 오히려 광희 입장에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공략한 것 즉 예능이든 유튜브 채널이든 도전한 것이 성공했고 결국 네고왕을 통해서 공약을 내놓은 것이 BBQ 모델 광고를 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이유가 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광희는 스스로 일어서서 공약을 걸어 기업광고를 따낼 수 있을 정도로 이미 자신만의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2020/11/13 - [연예이슈] - 서수남 복면가왕 흥칫뿡 출연 안타까운 이유
2020/11/09 - [연예이슈] - 류효영 활동명변경 정우연 전속계약 안타까운 이유
2020/11/06 - [연예이슈] - 정국 손편지 방탄소년단 중국 압도하는 이유 화제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훈아 노개런티 전략 결정적인 이유 (0) | 2020.11.18 |
---|---|
트럼프 코로나 확진 비난받는 진짜 이유 (0) | 2020.11.13 |
호프 힉스 보좌관 코로나 확진 백악관 안타까운 이유 (0) | 2020.11.13 |
이근 해명 빚투 논란 판단 미루는 이유 (0) | 2020.11.13 |
서수남 복면가왕 흥칫뿡 출연 안타까운 이유 (0) | 2020.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