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경실이 6월 3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운데 이경실 아들 손보승과 딸 손수아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경실의 아들 손보승은 1999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세로,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2016년 연기자로 데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키 185cm에 몸무게 102kg인 손보승은 초등학교 시절이던 2008년 8월부터 중학교 시절이던 2012년 5월까지 캐나다 유학을 4년 남짓 한 이력이 있으며, 그는 유도경기 관람에 취미가 있고 록 음악 노래 부르기, 래핑, 기타, 피아노, 전자 키보드 연주와 영어 프랑스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회화와 뮤지컬 연기와 성악에 특기가 있다고 합니다.

 

 

손보승은 과거(2015년)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하며 이경실 아들로 이름을 알린 바 있는데요, 이후 그는 2016년 MBC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창수 역할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해당 드라마 오디션에서 손보승의 중 2로는 도저히 볼 수 없을 체격과 몸무게는 100kg에 가까운 캐릭터인 창수 역에 딱 들어맞아 캐스팅 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한 인터뷰에서 손보승은 "시놉에는 100kg이 넘고 성악에 재능있는 역할이었다. 스스로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전혀 아닌 걸 알았다"라고 말하며 쑥스러워했습니다. 

 

또한 손보승은 당시 다른 한 인터뷰를 통해 배우의 길에 들어선 것에 대해 "엄마가 엄청 좋아하신다. 생각보다 신경을 많이 안 쓰신다. 그냥 잘하고 왔다, 수고했어 그 정도다. 잘하겠지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다"라고 하며, 

 

이어 이경실 아들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부담스럽지 않다. 엄마 아들이라는게 나쁜 게 아니다. 손보승 엄마 이경실보자는 이경실 아들 손보승이 더 좋다"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기도 했고,  

 

이경실은 과거 한 방송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아들 손보승에 대해 언급하며 "모르는 사람들은 엄마가 힘을 썼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힘을 쓸 여력이 없다"며 손보승이 이뤄낸 결과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손보승은 데뷔 이후 구해줘2(2019), 내가 가장 예뻤을 때(2020), 영화 생일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지난해부터 방영되고 있는 펜트하우스에 엄장대역을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경실 딸 손수아는 171cm의 큰 키와 날씬한 몸매의 소유자로 현재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데요,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에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만 아쉽게 입상에는 실패했으며, 이후 2017 매거진 웨딩 21의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이경실은 최근 한 방송(TV조선 건강한 집)에서 딸에 대해 "우리 딸도 계속 오디션 보면서 아르바이트도 한다. 애들이 연기자 쪽으로 희망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경실은 올해 나이 55세로 2003년 전남편과 이혼 후 2007년 9살 연상의 사업가 최명호와 결혼(재혼)했지만 이후 2016년 지인의 부인을 성추행한 혐의로 기소됐으며 1심에서 징역 10월에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받았습니다. 

 

당시 이경실은 성추행 피해자를 비방하는 글을 SNS에 써 명예훼손으로 벌금형을 선고받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피해자가 돈을 노리고 남편을 음해하는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이경실은 게시글에 "피해자의 가족들이 집 쫓겨나다시피 이사를 가야 하는데 보증금 없어 전전긍긍해 내 남편도 어렵지만 어린 아이들 생각해 최근 얼마 전에도 융통해줬다. 귀갓길에 저희 남편 차로 두 부부 뒷좌석에 태우고 그들 집으로 모셔다드리는 과정에서 그녀가 술 취해 앞에 탄 저희 남편에게 장난을 했나봐요. 담날 본인 남편에게 듣고 그녀가 저희 남편 휴대폰에 이런 문자를 보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2021.08.17 - [연예이슈] - 배우 박탐희 업타운 시절 및 남편 결혼스토리

 

배우 박탐희 업타운 시절 및 남편 결혼스토리

과거 연기자가 되고 싶었으나 처음은 가수 '업타운'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2년 공백기를 가진 후 연기를 시작하여 활동 기간 중 4살 연상의 남편을 만나 결혼해 자녀(아이)들을 출산했으며 현

snow113.longlove1.kr

2021.08.25 - [연예이슈] - 김민주 재혼 및 과거 송병준 이혼 사유 재조명

 

김민주 재혼 및 과거 송병준 이혼 사유 재조명

김민주 재혼, 프로필, 나이, 몸매, 김민주 송병준 이혼 사유, 송병준은 누구? 흔히 김민주 하면 가수 김민주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수 김민주가 아닌 배우 김민주씨에 관해 말씀드

snow113.longlove1.kr

2021.08.25 - [연예이슈] - 염정아 프로필 및 남편 허일 병원 재산

 

염정아 프로필 및 남편 허일 병원 재산

<삼시세끼 산촌편>염정아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허일 병원 재산 < <삼시세끼 산촌편> 염정아 출연 > - 삼시세끼 산촌편 첫방송 8월 9일 첫 방영된 삼시세끼 산촌편이 여러모로 화제를 모으고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