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나이 본명 아빠 과거

 

이번시간에는 고속도로 아이유라는 수식어가 생긴 트로트계에 떠오르는 아이돌로 불리는 요요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요미는 본명은 박연아이며 충청북도 충주시 출생, 1994 10 8 25세이며 160cm, 41kg, 최종학력은 청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아이유의 아버지는 가수 박시원 씨이며 2018 2 23일 정규1 ‘First Story' - <이 오빠 뭐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이미 TV조선 [미스트롯]에 현역부로 출연하기도 했었는데요. 안타깝게도 미스트롯에서의 요요미의 활약은 길게 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요요미는 트로트 가수이면서 댄스와 알엔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소화는 가수인데요.

 

미스트롯에서는 그녀의 실력을 다 보지 못했지만 지금은 활발한 개인 활동과 개인 유튜브 요요미까지 개설하여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커버하면서 29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활동명 요요미의 뜻은 '어여쁘고 아름답다'라는 뜻으로 한자어라고 하는데요. 이름은 요요미의 대표가 지어준 이름이라고 하네요.

 

요요미의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된 계기/이유 ☆

 

요요미의 아버지 박시원이 1989 KBS '신인가요제'를 통해 데뷔했지만 32년째 무명가수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요요미는 아버지가 무명가수의 삶이 너무나 힘들어 보여 자신도 몰래 운 적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가수가 되겠다고 했을 때 아버지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자신이 걸어온 길이 너무 힘들 길이었으니 아버지 입장에서는 반대할 수밖에 없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요요미는 포기하지 않았고 아버지의 무명시절의 한을 풀어드리고 싶다고 밝혔답니다.

 

 

 

 

 

지금은 함께 방송에 나와 함께 노래를 부르기도 하니 아버지 입장에서는 굉장히 뿌듯하겠네요.

 

이어 요요미는 6살 때부터 아버지의 공연을 따라다녔다고 하는데요. 한 번은 비가 오는 날 차안에서 아버지를 기다리고 있을 때 라디오에서 혜은이의 노래  3한강교'를 듣게 되면서 너무 좋은 음색과 예쁜 목소리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너무 어렸기 때문에 그 노래가 혜은이의 노래인 줄은 몰랐지만 어린 마음에 곡과 목소리에 매료되었나 봅니다.

 

결국엔 혜은이의 노래에 빠져 혜은이의 노래를 많이 커버하게 되고, 혜은이 닮은 꼴로 더욱 주목을 받게 되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한 것 일 수도 있겠네요.

 

요요미는 저축은행 SBI CF에서 가수 혜은이의 젊은 시절을 완벽하게 재현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SBI저축은행은 뉴트로를 기반으로 하여 저축가요라는 광고를 만들었는데요.

 

 

 

혜은이의 3한강교 월급은 흘러갑니다로 바꿔서 영상을 제작하여 성공했는데요. 이 역시 요요미가 불렀는데요. 정말 젊은 시절의 혜은이와 너무도 닮아있어서 놀랐습니다.

  

그 후 CF에서는 당신은 모르실거야를 당신은 모으실거야로 개사해서 부르기도 했습니다. 역시 이 영상을 발표하면서 유튜브 조회수 를 엄청나게 올리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보니 요요미의 얼굴이 혜은이의 동글동글하고 깜찍한 모습하고 정말 닮아있는 것 같습니다.

 

요요미는 여러 방송에서 출연하여 자신의 롤 모델이 혜은이라고 밝혔는데요. "원래 채널에 혜은이 선생님 곡들만 올렸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요요미가 선배 가수 혜은이를 보며 꿈을 키웠다는 게 증명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요요미는 2018 2 23일부터 매달 꾸준하게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있으며 OST, CM송까지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싱글 앨범이라고 해도 바쁜 활동과 함께 매달 꾸준하게 발표하는 게 쉽지 않을 텐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거기다 유튜브와 방송 출연까지 정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MBC '트로트의 민족'에도 도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 성적을 내기를 응원하며 많은 무대와 방송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1.02.26 - [연예이슈] - 배우 오윤아 과거 레이싱걸 시절 및 자폐아 아들

 

배우 오윤아 과거 레이싱걸 시절 및 자폐아 아들

탤런트 오윤아가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아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자폐증 아들 송민에 대한 깊은 사랑을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윤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snow113.longlove1.kr

2021.04.12 - [연예이슈] - 신현준 결혼 근황 및 아내 아들 화제. 매니저 사건

 

신현준 결혼 근황 및 아내 아들 화제. 매니저 사건

신현준 아내 아들 아버지 매니저 배우 신현준은 1968년 10월 28일 생으로 52세이며 키 182cm, 1990년 영화 '장군의 아들'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퇴마록’, ‘비천무’, ‘가문의 영광’,

snow113.longlove1.kr

2021.04.16 - [연예이슈] - 김창옥 나이 및 과거. 아내 자녀 화제

 

김창옥 나이 및 과거. 아내 자녀 화제

김창옥 나이 과거 아내(부인) 자녀 소통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창옥은 ‘토크 콘서트’, ‘포프리쇼‘, tvN '어쩌다 어른' 등 많은 강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자신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