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상대적으로 젊은 배우들을 대상으로 학폭 폭로가 이어져온 가운데, 이번에는 올해 41살이 된 배우 조한선에 대한 학폭과 성추행 폭로가 나왔습니다.

조한선 측은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즉각적으로 밝혔는데요. 하지만, 폭로자의 폭로 내용이 꽤 구체적이어서 진위를 둘러싼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한선, 학폭 성추행"

 

 

 

 

 

 

 



배우 조한선에 대한 학폭과 성추행 등의 대용을 담은 폭로글이 올라온 것은 2021년 3월 7일입니다. "탤런트 조한선의 학교 폭력을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폭로자는 자신이 조한선과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며 조한선의 졸업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폭로자 A씨는 "조한선은 악명이 자자한 일진이었다. 중학생 때 이미 키가 180이 넘어 괴물같이 큰 체격에서 나오는 완력으로 몸집이 작은 학생들에겐 공포의 대상이었다"며 "잦은 폭력과 욕설에 매점 심부름-빵셔틀에 성추행을 당하기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한번은 음악실에서 조한선의 바로 옆자리에 앉게 되었는데 자신의 성기를 만지라고 강요해서 그것을 거부했다가 폭행을 당하기도 했다"며 "매점에서 껌을 사오라고 했는데 자신이 말한 브랜드의 껌이 없어 다른 것을 사가니 욕을 하며 폭력을 휘둘렀던 것이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남학생들이 이소룡 놀이를 하듯 일진들이 힘없는 아이들을 불러내어 샌드백 삼아 재미로 폭력을 휘두르는 장난을 치면 조한선도 그에 끼어있었다"고 피해 사례들을 열거했습니다.

A씨는 "학년이 바뀌면서 조한선과 다른 반이 되어 악마의 위협에선 벗어났지만 그 트라우마는 오래도록 남았다. 물론 새로운 학년에서 조한선이 있는 반은 지옥의 아수라장이 됐다"고도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A씨는 "그런 무식한 쓰레기는 시궁창 인생 살겠구나라고 생각하고 잊어버렸는데 성인이 되어 논스톱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세상에 둘도 없을 양아치가 연예인이 되다니. 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 났다. 그러나 그때는 지금처럼 미디어도 발달되지 않고 생계가 바빠 그냥 넘겨버리고 조한선의 출연 영화가 흥행에 참패하고 삐둘어진 본성을 고치지 못해 음주운전을 해서 처벌받는 것을 보고 통쾌해하며 트라우마를 달랬다"라고 말했습니다.

A씨는 또 "조한선도 활동이 뜸해지고 무명 연예인으로 전락하는 듯하여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이자 역겨움에 TV를 보다 구역질을 하기도 했다. 4반세기가 지난 일이지만 그때 일을 다시 떠올리면 온몸의 피가 거꾸로 솟는 느낌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A씨는 "언젠가 이 사실을 대중에 알려 원한을 갚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생업이 바쁘고 시의적절한 때를 못 찾았는데 연예인 학폭 폭로가 줄을 잇는 이때가 천재일우의 기회인 듯 싶다"며 "주변 학생들에게 욕설과 폭력을 행사하고 성추행까지 한 인간이 대중의 사랑을 받아 윤택한 생활을 이어간다는 것이 과연 올바른 일이냐. 그에 대한 판단, 조한선에 대한 정의의 심판은 국민 여러분이 내려달라"고 덧붙였습니다.


 

 

 

 

 

조한선 소속사 "사실 무근"

 

 

 

 



폭로 내용이 알려진 뒤 논란이 커지자 조한선 측은 "사실 무근"이라며 폭로내용을 정면 반박했습니다.

조한선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내용을 접하고 바로 배우 본인에게 확인했으며 전혀 사실 무근임을 확인했다"라고 언론 인터뷰를 통해 밝혔습니다.

폭로 내용이 사실인지를 증명할 만한 증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결국 현재로서 조한선 측이 폭로자의 내용을 정면 부인한 만큼 추가적인 폭로 여부가 이번 조한선 학폭 성추행 폭로의 진위를 가리는 핵심 기준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폭로자의 말처럼 학교에서 대단하다 싶을 정도의 일진이고 악랄한 행동을 일삼았다면 동창생들을 중심으로 추가적인 폭로가 이어질 가능성도 충분히 존재합니다. 다만, 그런 추가적인 폭로나 결정적인 증거 등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조한선 학폭 폭로는 제대로 검증하기 쉽지 않은 것도 현실입니다.

최근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연예인의 소속사가 '무조건 부인'의 입장을 밝혔다가 되려 추가 폭로를 촉발시켜 일을 키우는 경우도 적지 않았는데요. 과연 조한선의 경우 어떤 양상으로 폭로의 진위가 가려질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조한선 나이 프로필

 

 



출생 : 1981년 6월 17일 (39세)
서울특별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7cm, A형
학력 
동곡초등학교
역곡중학교
부천정명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캠퍼스 산업스포츠학과
데뷔 : 2001년 OB맥주 CF
가족 
배우자 정해정, 슬하 1남 1녀
어머니, 남동생 조한준(1983년생)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인스타그램 : oldboy.jo/

 

 

 

2021.04.06 - [연예이슈] - 배우 문정희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배우 문정희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문정희 남편 나이 (첫만남) 과거 배우 문정희는 1976년 1월 12일 생으로 45세이며 1998년 연극 ‘의형제’로 데뷔해 단아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입

snow113.longlove1.kr

 

2021.07.10 - [연예이슈] - 배우 김원희 불임 루머 및 남편 손혁찬

 

배우 김원희 불임 루머 및 남편 손혁찬

이름 : 김원희 출생 : 1972년 6월 9일 (47세) 신체 : 168cm, 51kg, A형 가족 : 배우자 손혁찬 학력 : 서일국제경영고등학교 / 광운대학교 방송연예학 소속사 : FNC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2년 MB..

snow113.longlove1.kr

2020.12.25 - [연예이슈] - 김창옥 가정사 및 아내 화제

 

김창옥 가정사 및 아내 화제

오늘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최초 단독 게스트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바로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그 주인공인데요, 오늘 비디오스타는 '내 거친 생각과 불안함~고민 고민하지 마' 특집으로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