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수라는 미모의 1980년대 미모의 가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980년대를 주름 잡았던 대표 여자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수라는 60대를 앞두고 있는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수라 프로필
정수라 나이는 1963년 10월 28일생입니다. 정수라 키는 165cm로 그녀가 활동할 80년대 당시 여자치고 키가 큰 편이었습니다.
정수라는 1974년 12살의 나이에 CM송 종소리를 부르며 가수로 데뷔를 합니다. 이 때의 활동을 계기로 제1회 한국가요제에서 인기상과 금상을 수상했고, 1982년 <그런 사람이 나는 좋아>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1983년 <아 대한민국>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요. 이후 풀잎이슬, 도시의 거리, 난 너에게, 눈물의 의미, 환희 등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게 됩니다.
정수라는 1980년대 한국을 주름잡았고, 이를 기반으로 1990년대에 미국 진출을 선언하게 됩니다. 동양인이면서도 흑인의 독특한 분위기가 섞여 미국에서도 통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991년 저메인 잭슨(마이클 잭슨의 형)과 함께 듀엣으로 4곡의 노래를 발표하기도 합니다.
미국 진출 당시 정수라에게는 수많은 루머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재벌 회장과 결혼을 했다 등 여러가지 루머가 나왔지요. 그러나 이런 루머에 오해를 산 정수라가 직접 루머를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그런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사람들이 내 진실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정수라 남편 결혼 이유
정수라는 오랫동안 독신생활을 하던 2005년 가수 변진섭의 소개로 사업가 장대식을 처음 만나게 됩니다. <2005년 3월 가수 변진섭의 소개로 남편을 만나게 되었다. 변진섭씨가 몇변이나 골프 라운딩에 나오면 후회하지 않을거라고 해서 설득당해 나가게 되었다. 그 자리에서 남편을 처음 보게 되었다>
정수라 장대식은 친구처럼 지내다 2005년 7월 중국 여행을 같이 떠나게 됩니다. 이것이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지요.
<7월 어느날 어머니와 이모가 중국 여행을 가는게 소원이다라고 무심결에 말했는데 그걸 그분이 잊지 않았다. 여행일정을 모두 다 짜놓았더라. 그래서 4박 5일간 저와 남편, 어머니, 이모가 함께 중국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 중에 그분의 책임감 있는 태도와 어른을 공경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후 정수라는 전남편 장대식과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고 2006년 6월 3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정수라 결혼식) 정수라 남편 직업은 건설 회사 대표이사로 알려졌으며, 나이 차이가 정수라보다 9살 연상이었습니다.
당시 정수라는 이 결혼이 초혼이었고, 남편 장대식은 재혼이었습니다. 당시 장성한 아들 2명이 있었습니다. <남편이 15년동안 혼자 지내고 있었어요. 남편 덕분에 장성한 아들 두명이 한꺼번에 생기게 되었죠. 남편과 연애할 때 군대 복무중인 큰 아들 면회도 같이 다녀왔고, 요즘에는 작은 아들과도 자주 만나고 있어요>
<딸을 낳고 싶어요. 결혼으로 아들 두명을 얻었으니 딸이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이 결혼 생활을 하는 동안 자녀는 없었습니다.
정수라는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이며 남성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결혼은 실질적으로 40대에 상당히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지요. 그런데 그 이유에는 어릴 때부터 실질적인 가장 노릇을 정수라가 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웨딩드레스를 입을 줄 몰랐다. 사실 장애인인 언니를 먹여 살려야 한다는 의무감에 나는 평생 결혼을 안하고 살게 될줄 알았다. 저는 남편이 힘들고 지친 나를 구제해줬다고 말해요. 제가 가수로 데뷔한 뒤 20년 이상 쉼 없이 달려오는 동안 사실 행복하지만은 않았어요>
<가수 이외에도 끊임없이 떠도는 루머 때문에 상처를 받았고 고통도 겪었어요. 남편은 그런 저에게 안식처가 되었어요>
정수라 이혼이유(이혼사유)
그런데 정수라는 2006년 결혼을 했지만 결혼 생활에 후회를 하는 듯한 발언을 합니다. <미혼 여성이면 절대 결혼하지 말라. 남자들은 3년까지만 괜찮다. 그 이후에는 일만 저질러 놓고 나중에야 그가 달콤한 말을 했던 것을 알게 된다>
정수라는 2013년 8월 결혼 7년만에 이혼소송을 하게 됩니다. 알려진 정수라 이혼사유(이혼이유)는 금전적인 문제로 알려졌는데요. 신혼살림집이었던 서울 방배동 아파트가 경매로 넘어가기도 했고, 결혼전에 살았던 서울 이촌동 아파트가 임의경매로 매각되는 등의 사건이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이혼소송 중인 건 사실인데 좀 복잡한 상황이 있다. 남편과 금전적인 문제뿐만 아니다>라고 지인의 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정수라 전남편 장대식이 2012년 10월 사기혐의로 구속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런 여러 이유가 정수라의 이혼이유가 아니었을까요?
정수라는 이혼이유를 언급하는 이야기를 2019년 11월 밥은 먹고다니냐에서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나는 사랑이었지만 그는 아니었다. 내 모든 걸 잃었던 일생일대의 사건이다. 잘 되길 바라며, 남편의 사업 자금을 지원하다 보니까 밑빠진 독에 물 붓기였다. 결과적으론 그렇게 됐다. 약 6년 전 사업 자금만 20억원 정도 지원했다>
<나는 분명히 사랑이었고 결국 그는 사랑이 아니었다. 괴로움과 자괴감에 2011년 부터 별거생활을 했지만 외부에 알릴 수 없었다. 그동안 마음의 준비를 해왔다. 엄마 집이 걸려있는 문제라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었지만 경매로 넘어가 해결 방법이 없었다>
정수라는 가수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밝고 희망찬 이미지를 가진 가수로 사랑을 받았는데 그녀의 가족이야기나 남편과의 결혼 이혼 과정을 보면 결코 행복한 인생만 살았던 것이 아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수라는 너무나 인기를 끌던 가수였기 때문에 공백기 동안 여러 루머에 휩싸여 고통을 받았던 것 같습니다. 정수라는 이렇게 굴곡진 인생을 잘 극복하고 빚도 청산하였다고 하는데요. 어려움을 극복해나간 정수라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수라가 앞으로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으니 기회가 되면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 새로운 행복을 찾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2020/12/02 - [연예이슈] - 황정음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2020/12/02 - [연예이슈] - 홍진희 결혼 남편 이혼루머이유
2020/12/02 - [연예이슈] - 한다감 남편 아버지 결혼 생각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전여빈 나무늘보 해치지않아 (0) | 2020.12.03 |
---|---|
이상아 이혼 재혼 실패 이유 (0) | 2020.12.03 |
안혜경 하하 결별이유 결혼 생각 (0) | 2020.12.03 |
최송현 남편 결혼 기대이유 (0) | 2020.12.03 |
한다감 남편 아버지 결혼 생각 (0) | 2020.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