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이무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63호 나는 노란 신호등 같은 가수다'이며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이선희 등 심사위원도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 이무진의 인스타 고향 집안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무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1회 마지막 장면에서 이무진은 가수 '한영애' 노래 '누구 없고'를 불렀고 최고의 1분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63호 참가자를 살펴보니 서울예대 이무진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유튜브 영상에서도 매력적인 음색과 노래 실력을 볼 수 있습니다. 이무진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나는 이무진이다'에서는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 영상이 있다고 합니다. 많은 영상에서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가수 이무진의 프로필도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무진, 국적 한국, 2000년 1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2살이며 학력 사항은 백마 중학교, 백마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음악학부 실용음악과 싱어송라이터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싱어게인'에서는 곱슬곱슬한 장발 머리와 구루빛 피부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이무진의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무진의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여자친구 분과 찍은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무진이 자신의 유튜브 '나는 이무지이다'에서 스팅 노래를 커버한 영상이 있는데 2020년 7월에 업로드했다고 합니다. '싱어게인' 방송 후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봤고 167만뷰가 돌파햇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무명가수전'은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도와주고 멋진 무대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참가자들은 이름이 아닌 번호로 참가하고 있으며 본선 진출은 71팀이라고 하네요. 또 6개로 분류가 되어있는데 재야의 고수, 홀로서기, 찐 무명, 오디션 최강자, OST, 슈가맨 이렇게 나눠어졌다고 합니다.

 

이무진은 무명 가수로 '찐 무영' 조에서 나왔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광고 모델,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 이무진의 인스타 고향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2/14 - [연예이슈] - 가수 최진영 과거 모습 재조명

 

가수 최진영 과거 모습 재조명

스카이 최진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수 구본승이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여 최진영 노래 '영원'을 듣고 눈물을 흘린다고 하네요. 최진영은 인기 배우 '최진실' 남동생으로 과거

snow113.longlove1.kr

2021/01/07 - [연예이슈] - 배우 홍승범 아내 권영경 결혼스토리 및 불륜사건 화제

 

배우 홍승범 아내 권영경 결혼스토리 및 불륜사건 화제

배우 홍승범과 배우 권영경은 연기경력 30년 가까이 되는 오랜 경력의 배우입니다. 두 사람의 연기경력을 합치면 무려 60년이 넘는데요. 그러나 이런 연기 경력을 가지고 있지만 대중들은 이 두

snow113.longlove1.kr

2021/01/07 - [연예이슈] - 내과의사 남재현 프로필 및 최정임 결혼스토리 화제

 

내과의사 남재현 프로필 및 최정임 결혼스토리 화제

내과의사 남재현은 예능과 의학관련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유명 의사 중의 한 명입니다. 특히 백년손님 자기야를 통하여 유명해진 인물인데요. 경북 울진 후포리 사위로 유명하지요.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