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기방 부인 아내 결혼 김희경 나이 직업 

 

조인성 친구로 유명한 배우 김기방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요. 조인성처럼 사는것보다 자기처럼 사는게 낫다는 말에 출연자들모두 웃음이 터졌는데요. 아내가 중소기업급 사장이라고 밝히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기방 부인 결혼 직업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기방 부인 아내 결혼 김희경 나이 직업 알아보기 

 

김기방은 라스에서 1년간 연기를 안해도 행복하다며 태어나 제일 잘한 일이 결혼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는데요. 결혼 후 입금된 출연료를 모두 아내에게 준 후 1년동안 일을 안하고 놀고 있다고 합니다. 

 

 

 

 

 

김기방이 일을 안해도 잘살고 있는것은 능력있는 아내 덕분인데요. 아내가 중소기업규모의 사업체를 운영중입니다. 

 

김기방과 김희경은 지난 2017년 9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기방 나이는 39세 부인 김희경 35세로 4살차이입니다. 김기방 결혼식때 사회를 조인성이 보며 절친인증을 하기도 했죠. 조인성과는 고등학생때부터 친구입니다. 

 

 

 

 

 

 

김기방 부인 김희경은 과거에 쇼핑몰 '바가지머리' 를 언니인 김윤경과 함께 운영했었는데요. 여성의류 초창기 시절 스타일난다, 난닝구등과 함께 순위를 겨룰정도로 유명한 1세대 쇼핑몰입니다. 현재는 쇼핑몰 이름이 바리에디션으로 바뀌었는데요. (구)바가지머리 운영과 함께 직접 메인모델로 활동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당시 귀여운 외모로 '희바리'라는 별명을 얻으며 수많은 팬을 거느렸습니다.

 

김희경은 원래 음악을 전공했으며 모델은 언니를 도와주려고 시작했다가 사업이 잘되며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는데요. 바가지머리 이후에는 2015년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을 론칭해 운영중입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차태현 등이 MC로 진행을 보며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BC 간판 토크쇼인데요. 599회 '야수의 은밀한 매력'특집은 김인권, 개코, 김기방, 미쓰라가 출연해 재밌는 에피소드와 걸쭉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2020/12/15 - [연예이슈] - 이회창 부인 아내 한인옥 집안

 

이회창 부인 아내 한인옥 집안

이회창에 대한 연재글 9개입니다.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그리고 이회창 부인 한인옥 집안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회창이 대쪽 이미지를 갖게 된 이유 * 이회창 김영삼

snow113.longlove1.kr

2020/12/15 - [연예이슈] - 배슬기 결혼 생각과 성희롱 사건

 

배슬기 결혼 생각과 성희롱 사건

가수 배슬기 어머니, 배슬기 아우디 사건 그리고 배슬기가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배슬기 어머니 아우디 사건 * 배슬기 성희롱 당한 상황 * 배슬기 종북 발언 * 배슬기 결혼

snow113.longlove1.kr

2020/12/15 - [연예이슈] - 이상아 전남편 전철 직업과 재혼 실패 이유

 

이상아 전남편 전철 직업과 재혼 실패 이유

이처럼 '이상아 불륜', '경제적인 문제'에 대한 두 사람의 주장은 서로 팽팽히 맞섰지만, 두 사람의 딸을 위하여 법적인 조치는 취하지 않습니다. 다만, 한가지 안타까운 것은 두 사람 빚의 대부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