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박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집 자녀 딸 아들>


박지성이 쓰리박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그의 아내(부인) 김민지 아나운서 나이 집안 등에 대해서도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아나운서 나이 학력 집안, 그리고 박지성 김민지 결혼스토리 근황 집(신혼집, 제주도 집) 자녀 딸 아들 등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나이(차) 고향 학력 집안 아나운서 경력 결혼스토리 집(신혼집) 자녀 딸 아들>


-박지성 결혼 아내(부인) 김민지 나이(차이)

 

박지성은 아내(부인) 김민지 아나운서와 지난 2014년 8월 27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 두 사람 나이차이는 박지성은 1981년생인 41세이고, 김민지 아나운서는 1985년생인 37세로 박지성이 김민지 아나운서보다 4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집안 아나운서 경력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아나운서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김민지 아나운서 고향은 서울시이며, 1남 2녀 중 차녀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김민지 아나운서 학력은 선화예술고등학교에서 미술과를 전공하였고, 이후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학과와 방송영상과를 복수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집안 스팩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실제로 김민지 아나운서의 아버지 김덕진 씨는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지낸 뒤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이며 어머니 오명희 씨는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교수로 일본 동경 예술대학 일본학과 객원 연구원으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김민지 아나운서는 과거(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일한 적이 있으며, 이후 2010년에 SBS 공채 17기로 입사해 아이러브베이스볼, 풋볼매거진 골!,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생방송 투데이, 모닝와이드 등의 진행을 맡았고, 지난 2013년에는 SBS 연예대상 아나운서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지성 아내(부인) 김민지 결혼스토리

 

김민지 아나운서는 특히 풋볼매거진 골!에서 배성재 아나운서와 같이 방송을 했었는데요, 이것이 인연이 되어 이후 2011년 배성재 아나운서의 소개로 박지성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배성재 아나운서와 박지성은 선후배 사이로 꽤 가까운 사이라고 합니다.)

 

 

당시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 두 사람의 만남은 박지성의 아버지 주선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는데요, 박지성의 아버지에게 "좋은 여자가 있다"며 김민지 아나운서를 소개한 사람은 김민지 아나운서와 풋볼매거진 골! 을 함께 진행했던 배성재 아나운서였다고 합니다.

 

당시 박지성은 아내(부인) 김민지 아나운서를 처음 만날 때 김민지 아나운서의 직업이 뭔지도 모른 채 만났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두 세 번 정도 만난 후 박지성이 영국으로 출국하는 바람에 서로 만날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러다보니 김민지 아나운서는 박지성의 득점 소식을 들어도 축하 메시지를 보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배성재 아나운서가 연락을 부추겼고, 김민지가 끝내 메시지를 못 보내겠다고 하자 배성재는 "이렇게 보내"라며 박지성에게 보낼 문자 내용을 대신 보내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소개팅하고 사귈 때까지 약 2년 정도가 걸렸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두 사람은 2011년도에 처음 만나 2013년 5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지성 : "런던에서 만났는데 멀리서 오는 모습을 딱 보는데 (김민지가) 행복하게 살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김민지가) 걸어오는데 이런 여자를 내가 또 만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은 그해 6월 18일 2014년 브라질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한국 이란전이 열린 한강공원 잠원지구에서 우산을 쓰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면서 바로 다음날인 19일 보도가 되었는데요, 

 

이에 박지성은 그 다음날인 6월 20일 오전 경기도 수원 월드컵벤션웨딩홀에서 제 2회 JS파운데이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당시 박지성은 "제가 축구선수 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많은 기자를 마주한 건 처음인 것 같다"며 이어 "사실은 오늘 정식으로 열애 사실을 공개하려고 했는데, 어제 사진으로 찍히는 바람에 본의 아니게 열애 발표가 아니라 인정하는 날이 됐네요"라고 밝혔습니다. 

 

 

당시 이들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2013년 초 김민지 아나운서가 박지성의 이름이 쓰인 유니폼을 입고 영국에서 찍은 사진도 화제가 됐는데요, 박지성은 "그 당시에는 저를 보러 온 게 아니라 개인적인 일로 왔다가 자신이 축구 프로그램 진행자가 경기를 봐야겠다고 생각한 것 같다"며 "연인은 아니고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낼 때가 차 마시고 밥 먹은 게 전부였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박지성은 또한 이후 한 인터뷰에서 김민지 아나운서가 이상형이냐는 물음에 대해 "제가 이상형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지금 만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했는데요, 하지만 결혼설에 대해서는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박지성 : "아직 만난 지 오래되지 않았고, 그 정도로 진전된 사이도 아니에요. 올해 들어서 연락을 자주 하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한 건 5월부터에요. 저를 이해해줄 수 있는 면을 발견하니 좋은 사람으로 보이더라고요. 이미 마음으로 좋아하고 있었기에 좋아하는 데 특별한 이유가 필요하지 않았어요. 사귀자는 이야기는 제가 먼저 했고요. 적지 않은 나이인 만큼 결혼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생각하려 합니다."

 

아무래도 과거 열애설이 있었기 때문에 결혼 발표에 대해 좀 더 신중한 모습을 보인 것 같기도 한데요, 박지성은 그간 자신과의 열애설로 입방아에 오른 여자 스타들에 대해 "본의 아니게 피해를 줬다. 상처받은 분들이 분명 있을 것"이라며 미안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박지성 김민지 결혼식 집(신혼집)

 

박지성은 이후 2014년 5월 14일 무릎 부상 등의 이유로 은퇴선언을 함과 동시에 결혼소식을 알린 후, 2014년 8월 27일 아내(부인) 김민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참고로, 김민지 아나운서는 앞서 프로포즈와 관련해서 "실반지 하나면 된다"고 말해 좋은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영국 런던에 마련된 신혼집에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는 결혼식에 앞서 박지성 아버지 박성종 씨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지성 신혼집은 런던에 마련해뒀다. 런던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공부할 수 있는 교육기관을 몇 군데 추천 받았고 당장 정식 입학은 아니고 강의를 들으며 차근차근 공부를 시작할 계획이다"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박지성은 실제로 2014년 5월 14일 그동안의 선수생활을 마감하고 결혼 후 유럽 각국을 돌며 신혼여행을 마친 후 영국 런던 근교에 마련된 신혼집을 향했다고 하는데요, 런던은 박지성이 퀸즈 파크 레인저스 시절 이미 거주한 바 있다고 합니다.

 

박지성이 런던으로 향한 이유는 결국 공부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박지성은 과거 축구 지도자와 해설가는 본인 타입이 아니며 선수 비판을 많이 해야 하는 해설가 스타일은 자신에게 맞지 않다고 누누히 밝혀온 바 대로, 축구 지도자 수업이 아닌 축구행정가의 길을 걷기 위한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 씨는 "수 차례 밝혔듯 지도자에는 생각이 없다. 일단 런던에 머물며 축구 행정 등의 분야로 박사 학위에 도전할 수도 있다"며 가능성을 높게 내다보기도 했는데요,

 

 

박지성은 수년 간 영국에서 활약하며 영어에 능통하고, 현지 축구, 스포츠계 인사들과 좋은 인연을 쌓아왔다고 합니다. 참고로, 박지성은 현재 영국 런던과 한국을 오가며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박지성이 전북 현대과 함께 하면서 K리그에서 행정가로 변신하게 된다는 보도나 나오기도 했는데 사실이라고 하네요.

 

 

 

 

 

 

 

 

-박지성 김민지 자녀 딸 박연우, 아들 선우

 

박지성 김민지 부부는 결혼 후 1년이 조금 지난 시기인 2015년 11월 딸을 낳고, 이후 지난 2017년 10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박지성 둘째의 태명은 만두라고 지었다고 하는데요, 둘째는 아들로 지난 2018년 2월 경 출산을 알린 바 있습니다. 영국에서 낳았다고 하네요.

 

 

박지성 김민지 부부는 현재 영국 런던에 자기 소유의 집이 있고, 제주 애월읍에 별장이 하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지성 제주집(별장) 내부는 2021년 2월 14일 MBC 쓰리박 을 통해서 처음 공개가 되었습니다. 박지성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제주 별장에 대해 "예전에 사놔서 많이 올랐을 거다. 2억에 만든 걸로 알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박지성 김민지 제주도 집은 인테리어 잡지에 나올법한 따뜻한 화이트&우드 인테리어가 돋보였는데요, 특히 아이들만의 비밀 아지트인 다락방까지 갖추고 있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박지성은 "영국 런던과 서울 제주도를 오가고 있다"고 하며 이어 "런던에 살다가 한국에 들어왔을 때 서울에도 있지만 제주도에서도 생활하고 있어서 제주도에 올 때마다 쓰고 있는 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박지성 김민지 부부의 귀여운 두 자녀도 공개가 됐는데요, 박지성은 첫째 딸 연우에 대해 "나랑 비슷한 성격이 있다. 뭔가 시작하면 끝내야 하고 끝내면 정리도 해야 한다. 물건을 놔둘 때는 어느 자리에 있어야 한다는 확실한 의지를 갖고 있는 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둘째 아들 선우에 대해서는 "개방적이다. 자유로운 영혼이다. 아무리 어질러도 어지러운 상태도 괜찮고, 자기 마음대로 하고 자유분방한 예술가의 기질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날 박지성은 연우, 선우 남매와 놀아주는 모습도 공개됐는데요, 박지성은 두 남매를 번갈아 거꾸로 들며 다정한 아빠로서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이어 육아와 축구 중 어느 게 더 힘드냐는 질문에 박지성은 망설임없이 육아를 선택했습니다. 

 

 

박지성은 "축구는 아무리 길게 뛰어도 120분이 되면 끝난다. 육아는 시작 휘슬이 있는데 종료가 없다"고 털어놔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이 공개될지 기대가 되네요. 가족 모두 행복하길 바랍니다. 

 

 

 

 

<박지성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축구선수 경력 근황 집 건물 재산>


-박지성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박지성은 1981년 3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박지성 고향은 전라남도 고흥군이며, 현재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민지와 딸 연우, 아들 선우가 있습니다. 박지성은 키가 175cm라고 하구요, 박지성 학력은 수원공업고등학교, 명지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지성의 현역 시절 포지션은 미드필더입니다. 

 

 

-박지성 축구선수 경력 및 근황

 

박지성은 선수로 활동하는 동안 트로피 19개를 획득한 축구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아시아 선수로, UEFA채마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진출한 최초의 아시아 축구 선수이자 피파 클럽 월드컵에서 우승을 한 최초의 아시아인 선수라고 합니다. 

 

박지성은 뛰어난 체력과 훈련, 프로 의식으로 유명했으며, 그의 지구력으로 인해 "폐 3개 가진 박"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그는 어린 시절부터 축구를 시작해 명지대학교 축구부에서 활동했으며, 2000년에 일본으로 건너가 교토 퍼플 상가에서 활동하면서 프로선수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 후 박지성은 2003년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감독을 맡았던 거스 히딩크가 네덜란드로 돌아와 감독을 맡은 팀인 네덜란드의 PSV가 2004-05년 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진출한 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에게 인정을 받으며 2005년 7월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박지성은 프리미어리그에서 4번 우승했으며, 2007-08년 UEFA 챔피언스리그, 2008년 피파 클럽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데에 기여하였고, 이후 주전 출전 횟수가 감소하자 2012년 7월 퀸스 파크 레인저스 FC로 이적했습니다. 

 

하지만 이적 시즌에 자신의 부상과 소속팀의 강등으로 인해 2013-14 시즌에 임대 형식으로 PSV에 이인트호번에 합류, 이후 2014년 PSV에서의 활동을 마지막으로 현역에서 은퇴했습니다. 

 

 

박지성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일원으로도 활동하여 A매치 100경기에 출전하여 13골을 넣었는데요, 그는 2002년 피파 월드컵에서 4위를 한 대한민국팀의 일원이었으며, 2006년 피파 월드컵과 2010년 피파 월드컵에서도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참가했습니다. 

 

 

 

 

 

 

박지성은 월드컵에서 맨 오브 더 매치를 아시아 선수 중 가장 많은 횟수인 4회 선정되었으며, 안정환, 손흥민과 함께 3골로 대한민국 대표팀 월드컵 공동 최다 측점자로, 현재 국제축구평의회 자문위원, 전북 현대 모터스 어드바이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지성 집(영국 런던 집, 제주 집, 용인 집) 건물 재산

 

박지성은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QPR에서 선수생활을 할 당시 연봉이 60억~100억이었고, 세금을 제하더라도 연 30억~40억의 연봉을 받았고, 또 광고도 우리나라에서 꽤 많이 찍었기 때문에 약 300억~500억 정도의 재산을 가졌을 것으로 추측을 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현재 박지성이 살고 있는 영국 런던 집의 경우도 박지성의 소유로 알려져 있고, 또한 용인시 기흥구 지역에 200억으로 신축한 건물이 있다고 합니다. 이 건물은 스타프라자라는 이름으로 되어있으며 총 41실의 상가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박지성은 제주 애월읍에도 별장이 하나 있는데요, 박지성 제주 집은 지을 당시에 2억원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상당히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또한 이외에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위치한 집, 박지성이 부모님께 선물한 집(노블힐스 전원주택 타운하우스)이 많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이 수원 집은 면적이 6422평으로 규모도 어마어마하고 또한 내부 인테리어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1.06.24 - [연예이슈] - 이범학 조울증 고백 및 재혼 아내 재조명

 

이범학 조울증 고백 및 재혼 아내 재조명

90년대 스타였던 가수 이범학이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자신의 인생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범학은 1990년대 최고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른 가수이자 2012년 ‘이

snow113.longlove1.kr

 

2021.08.21 - [연예이슈] - 오은영 박사 남편 및 자녀 교육 철학 화제

 

오은영 박사 남편 및 자녀 교육 철학 화제

오은영 박사는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등을 통하여 사람들의 심리와 자녀들의 심리 등을 파악하여 그에 따른 처방을 내려주고 있습니

snow113.longlove1.kr

2021.08.22 - [연예이슈] - 김원효 심진화 부부 난임 고충 및 마녀김밥 화제

 

김원효 심진화 부부 난임 고충 및 마녀김밥 화제

<김원효 심진화 나이(차) 만남부터 결혼까지, 임신노력(난임), 마녀김밥수입> - 마녀김밥 사업 수입 - 21일 방송된 <강호동의 밥심>에서 개그맨에서 성공한 사업가로 변신한 김원효♡심진화 부부

snow113.longlove1.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