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수홍 출연료 횡령 사건 및 결혼 반대 사건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
100억원 형 형수 조카 횡령 의혹 !
돈줄 결혼 반대 부모 가족사 주목 !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100억원
형 형수 조카 횡령 의혹
박수홍 출연료 형 형수 조카 횡령
박수홍 출연료 형 형수 조카 횡령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
100억원 형 형수 조카 횡령 의혹 !
박수홍 출연료 ...
친형 형수 조카 횡령 ...
개그맨 박수홍이 친형으로부터 30년간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박수홍은 이를 인정하며 친형 측에 대화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박수홍은 자신의 반려묘 '다홍'의 인스타그램에 "30년 동안 일했지만 내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내 것이 아닌 것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바로잡기 위해 형과 형수에게 대화를 시도했지만 답변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박수홍은 최근 1인 기획사를 차려 유튜브 활동 중인데, 이 채널에 박수홍 친형과 형수의 횡령을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게시 글에 따르면 박수홍은 데뷔 초부터 친형에게 매니지먼트 업무를 맡겼고, 출연료 등 자산 관리는 모두 형과 형수가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글 작성자는 또 "박수홍의 형과 형수는 '돈줄'이 끊기는 것에 불안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면서, 계약금을 포함해 출연료 미지급액이 100억이 넘은 상태에서 형의 가족들이 도망갔다"고 주장했습니다.
세상에 이런일이 ?!
박수형 가족에 관심이 집중됩니다.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100억원
형 형수 조카 횡령 사실
돈줄 결혼 반대
박수홍
박수홍 가족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
형 형수 조카 횡령 의혹 !
돈줄 결혼 반대 주목 !
박수홍은 돈줄인가?!
방송인 박수홍이 온라인 퍼진 가정사 글이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박수홍 유튜브 채널 ‘검은 고양이 다홍’의 영상 밑에는 “명백한 팩트만 적는다”라며 박수홍의 친형의 횡령 의혹을 제기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는 “박수홍이 30년 평생 1인 기획사에 있었다. 30년 전 일이 없던 형을 데려와 매니저를 시키고, 출연료와 모든 돈 관리를 형이랑 형수가 했다”라며 “박수홍의 출연료가 그들의 생계였고, ‘돈줄’이 끊기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느껴 박수홍의 결혼을 평생 반대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박수홍 앞에서는 박수홍이 버는 돈을 다 지켜주고 자신을 모아주고 불려준다고 항상 얘기하고 살았고, 안 쓰는 척 평생 연기하고 살았다”라며 “그걸 믿고 살았던 박수홍은 뒤늦게 자신의 통장과 자산 상황을 확인했을 때 다 형, 형수와 그의 자식들 이름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다. 계약금 포함 출연료 미지급이 100억이 넘는다. 지금 그들은 도망간 상황”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글이 온라인에 퍼지자 박수홍은 29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라며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라며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라고 했습니다.
이어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며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이고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고 적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한 두푼도 아닌 100억원 횡령을 부모님이 알지 못한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네티즌들은 어머니가 장남편만 드는 것 아니고 박수홍이 가스라이팅 당한 게 아니냐고 우려했습니다.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100억원
형 형수 조카 횡령
방송 부모 가족사 주목
박수홍
박수홍 출연료 형 형수 조카 횡령
개그맨 박수홍 30년 출연료 !
100억원 형 형수 조카 횡령 의혹 !
방송 부모 가족사 주목 !
박수홍의 가정사 주목 ...
방송 언급 주목 ...
박수홍의 가정사 글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그동안 방송 등에서 박수홍이 형제들을 언급했던 부분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2012년 3월 박수홍은 MBN과의 인터뷰에서 결혼 시기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그는 “남자로 태어나서 두 가지 선택을 잘하면 되는 것 같다”라며 “첫 번째는 직업이고 두 번째는 결혼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느 제가 준비된 때가 결혼할 때다. 잘 키운 조카 하나 누구 부럽지 않다고. 조카가 와서 ‘삼촌 유산 내꺼에요’라고 하더라”고 덧붙였습니다.
박수홍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5년 사귄 여자친구와 가족의 반대로 헤어졌다고 밝혔습니다.
개그맨 손헌수는 2017년 2월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내가 봐도 결혼을 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만큼 박수홍이 정말 좋은 여자를 만나고 있었던 때가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손헌수는 “어느 날 술을 먹다가 박수홍이 밖으로 나가더니 한참을 들어오지 않더라. 찾으러 나갔더니 박수홍이 여자 앞에서 울고 있었다”라고 했습니다.
이에 박수홍은 “집에서 반대를 해 결국 헤어졌다. 그때 팔 하나를 잘랐다고 생각을 한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박수홍의 출연료는 박수홍 재산 입니다.
남에게 눈물나게 하면 자기 눈에선 피눈물 납니다.
박수홍 가족사 ...
눈물 겹도록 안타깝습니다.
'연예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달의 소녀 츄 학폭 논란 및 양쪽 의견 팽팽 (0) | 2022.07.04 |
---|---|
배우 선우재덕 김청 동갑내기 친구 만남 화제 (0) | 2022.07.02 |
강타 정유미 연인 사이 인정 및 근황 (0) | 2022.06.29 |
배우 정유미 강타 열애 과정 및 사생활 문란 비판 (0) | 2022.06.29 |
유튜버 하늘 학폭 사건 및 거짓 해명 논란 (0) | 2022.06.27 |